경력 2023.04.~ 인천시 홍보대사 수상 2018.11. 제2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예능 부문 우수상
JTBC, 경제토크쇼 '장르가 머니' 론칭…권혁수 MC 낙점 -2025. 3. 5
JTBC 신개념 경제 토크쇼를 선보인다.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방송을 확정한 JTBC '장르가 머니'는 뉴스와 교양, 예능을 넘나들며 돈이 흐르는 돈맥을 집중 파헤치는 프로그램. 브라운관과 OTT를 비롯해 유튜브에서도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권혁수와 JTBC 뉴스와 교양에서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 온 김하은 아나운서가 MC로 나선답니다.
돈 되는 정보만 쏙쏙 뽑아 알려줄 '장르가 머니'는 매일 쏟아지는 수많은 정보 중에서 전문가들이 직접 엄선한 뉴스를 소개해 주는 '이주엔 머니', 투자자와 소비자들이 몰려드는 핫 플레이스를 직접 찾아가 과연 돈이 되는지를 알아볼 '돈선체크', CEO와 리더를 밀착해 따라다니며 보스들의 일상을 여과 없이 보여줄 '보스직캠', 부동산부터 재테크 상품까지 전문가들의 상반된 분석을 들어보는 경제썰전 '생각이 달라($)' 등 다양한 코너로 구성된다.
오는 7일 첫 방송에서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 최대 이동통신 전시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25'를 직접 찾아간다. 전 세계 800여 개의 이동통신사가 참여하는 MWC에서 우리의 미래를 바꿀 모바일 신기술을 누구보다 빨리 소개해 준다.
'보스직캠'에서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파격적인 가격으로 와인 애호가들을 사로잡고 있는 탭샵바 나기정 대표의 하루를 쫓아간다. '생각이 달라'에선 수도권을 중심으로 요동치고 있는 부동산 투자에 대해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진 두 부동산 전문가의 열띤 토론을 들어볼 예정이랍니다.
'장르가 머니'는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JTBC와 함께 JTBC뉴스 유튜브 채널에서도 방송되며, 방송 이후에는 유튜브 '장르가 머니' 채널을 통해 방송에서는 미처 담지 못했던 정보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할 계획이다.
그러나 권혁수는 두아 리파를 놀리듯 "그래서 누가 라따뚜이라고?"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 두아리파라고...^^"라고 정정하다가도 곧 두아 리파를 "마파두부야!!!!!"라고 칭했다.
또한 권혁수는 격한 무대를 이어가고 있는 두아 리파를 찍고선 "가만히 좀 있어 봐. 오빠가 사진 찍어 줄게"라고 하기도 했다.
한편 두아 리파는 2018년 5월 이후 약 6년 반 만에 한국을 찾았다. 그는 4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자신의 정규 3집 이름을 딴 '래디컬 옵티미즘'(Radical Optimism) 공연을 열었다. 당초 공연은 4일 하루만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쏟아지는 관심에 힘입어 5일 추가 공연을 개최한답니다.